단독 경기도 내 일부 태국인 마사지 업소 '불법 성매매 성행' 중앙신문

단독 경기도 내 일부 태국인 마사지 업소 '불법 성매매 성행' 중앙신문

단독 경기도 내 일부 태국인 마사지 업소 '불법 성매매 성행' 중앙신문

Blog Article


팔꿈치를 이용 마사지를 받고나면 하루이틀 또는 오랫동안 몸이 아픕니다. 계속 아프게 하면 "스탑(stop)!"을 외치고 프론트에 가서 마사지사 교체를 요청해야 합니다. 추천하기 어려운 곳은 마사지사들이 제대로된 유니폼도 없고, 거리로 나와 호객행위를 하는 곳입니다. 직원들은 고객들이 있는데도 꺼리낌없이 대화를 하고 까르르 하고 웃습니다. 화장실을 가보면 악취가 나고, 쓰레기가 넘치는 곳도 있습니다. 마사지공간이 아닌 직원들이 이용하는 공간은 거의 쓰레기장 수준인 곳도 있습니다.


실제 취재 과정에서 만난 마사지 업주들은 입을 모아 “우리는 그런 것(성매매)과 관계없는 자영업자일 뿐”이라고 토로했다. 과연 반복되는 마사지 관련 이슈는 단지 우발적인 사건에 불과한 것일까. 태국여행에 가장 괜찮은 점을 하나 꼽으라고 한다면 저에게는 마사지 입니다. 미국, 중국, 싱가포르 등 여러 곳에서 마사지 경험이 있긴 하지만 정말 제대로 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곳 중에 하나가 태국입니다.


마사지사가 마사지 룸에 들어왔는데 인사도 안하고 벌러덩 누워있는 외국인을 보면 최선을 다하기 어렵습니다. 사라왁 쿠칭의 일주일 여행 일정에 대해 알아보세요. 경이로운 문화를 탐험하고 자연을 만끽하며 현지의 미식을 맛보세요. 처음 여행하는 사람과 재방문하는 여행자 모두에게 완벽한 가이드입니다.


마사지사가 에이즈에 걸렸다는 뉴스에 불안해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도 공범이다. 불법 성매매 시장이 커 나가는 이유는 그만큼의 수요가 있기 때문”이라고 꼬집었다. 시사저널은 지난 4월8일부터 5월1일 사이 ‘불법’이 없다고 자신했던 경기 광명, 서울 종로 일대 등의 마사지 업소 10곳을 방문해 실제 영업 행태를 살펴봤다. 방문 시간은 낮 12시 점심시간부터 오전 1시 심야영업까지 가리지 않았다. 취재 결과 업주들의 말과는 달리, 방문 마사지 업소 10곳 중 7곳에서 직원으로부터 ‘선(先) 성매매’ 제안을 받았다. 마사지가 끝날 무렵에는 어김없이 손가락 세 개를 편 채 기자 눈앞에서 흔들었다.


인천공항출입국관리소 관계자는 “태국인이 한국에서 마사지사로 취업할 수 있는 법은 없다”며 “한국에서 성행하는 태국 마사지업소의 태국인은 모두 불법체류자”라고 말했다. 익명을 요구한 생활질서계 경찰 관계자는 “퇴폐 마사지와 일반 마사지 업소를 구분하는 것 자체가 의미가 없어졌다. 법무부와 협업해 단속정보를 공유하고 있지만 폐쇄된 방 안에서 1대 1로 이뤄지는 성매매를 직접 적발하는 것은 굉장히 어려운 게 사실”이라고 고백했다. 그는 그래서 애초 퇴폐 마사지를 찾는 수요자 스스로 문제를 인식하는 게 가장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관계자는 “성을 사려는 매수자들의 인식 전환이 필요하다.


반면 타이 마사지는 얇은 옷을 입고 관리를 받으며, 바닥의 매트에서 행해진다. 타이 마사지는 인체의 기(氣)가 흐르는 길을 자극하면서 기의 흐름을 원활하게 하며, 근육의 통증을 완화시켜 주고 인체의 균형을 잡아 줘 노화를 지연시키는 효과가 있다고 한다. ’을 외치다간 오히려 건강을 해칠 수 있으니 주의할 것. 또한 골다공증 환자나 노인은 꺾기를 많이 하는 타이 마사지 시술시 자칫 뼈가 부러질 수 있으므로 삼가는 것이 좋으며, 인공관절, 외과 수술을 했거나 디스크가 있을 경우 마사지사에게 반드시 확인시키자. 태국 방콕을 여행한다면 꼭 가봐야하는 곳은 그랜드 팰리스입니다. 태국의 랜드마크로 꼽히며, 태국 왕실의 궁전으로, 아름다운 신전, 궁전, 정원 등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태국 방콕의 추억을 떠올려 "태국"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인 마사지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태국에 가셔서 어떤 마사지를 어디에서 받을지 고민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혜리는 이어 "한 달 정도 왔는데 맛있는 곳도 많이 가고 가볼만한 곳도 많이 알게 됐다"라며 "방콕 말고 방콕"이라는 재치를 선보였습니다. 혜리는 헌팅 에피소드를 유쾌하게 넘기며 프로다운 모습으로 남은 음식의 먹방을 이어갔습니다. 그녀는 "여기서 가장 맛있는 건 팟타이"라며 자신의 음식 평가를 더했고, 식사 후에는 쇼핑과 해가 지는 모습을 감상하며 하루를 마무리했습니다.


태국 마사지가 좋을까 하여 검색해본 결과는 놀라웠다. 성매매 후기나 강간과 다름없는 무용담이 줄을 이었다. 남자 손님을 자극해 ‘쌈만원’이라며 손으로 유사성행위를 하는 성매매를 제안하거나, 강간이나 추행을 당해도 아무런 저항도 못 하거나. 이 글들을 보고 태국 마사지 업소를 취재해야겠다고 마음먹었다.


매니저의 부재로 인해 운영에 지장이 있다고 판단될 경우, 다른 회원이 권한을 위임받아 마이너 갤러리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길을 헤맨 후 목적지에 도착한 혜리는 일몰을 보며 "미쳤다"라고 감탄을 금치 못했습니다. 노을을 바라보며 잠시 사색에 잠긴 혜리는 "신경 써야 하는 일들이 많았는데 이런 여유가 필요했다. 너무 행복하고 좋다. 심지어 술을 하나 더 먹고 싶다"라며 들뜬 모습을 보였습니다. 혜리는 방콕의 한 식당에서 쏨땀과 팟타이를 맛보며, 국내에서도 인정받는 먹방 실력을 뽐냈습니다.


타이마사지 기본과정 수료 후 왓포마사지학교 자격증을 발급받게 된다. 왓포 타이 전통의료학교는 태국에서 가장 권위 있는 태국전통마사지 교육기관으로서 태국인은 물론 세계 각국에서 모인 사람들이 이곳에서 교육을 받는다. 전통마사지는 라마3세의 명에 의해 왓포 사원내 주춧돌에 새겨진 마사지자료와 요가형태를 토대로 전문강사가 순수예술과 태국마사지의 덕목과 함께 가르치게 된다.


한 일본 여성이 태국 마사지숍에서 유사 강간을 당했다며 현지 경찰에 신고했지만, 아무런 도움을 받지 못했다고 폭로했다. 중국정통발마사지는 태국식발마사지와는 달리 관절에 부담을 주지 않고 마사지 후 만족감이 크다는 것이 특징. 한국인들에게 적합한 마사지라는 것이 고객들의 평가다.


아난타라 스파에는 1인실과 2인실이 갖춰져 있어서 오롯이 혼자만의 시간을 보낼 수도 있고 특별한 사람과 로맨틱한 시간을 가질 수도 있다. 오아시스 스파는 현대와 전통의 조화를 강조하는 마사지샵 체인이다. 고대의 타이 마사지 기술과 더불어 현지에서 재배된 약초를 사용한 아로마테라피도 체험할 수 있다. 2명의 마사지사가 함께 시술하는 이곳의 대표 서비스 오아시스 포핸즈(Oasis Four Hands)에도 도전해보자. 오아시스 스파는 방콕에 2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오아시스 스파 수쿰빗 51(Oasis Spa Sukhumvit 51) 지점은 트랜디한 보헤미안풍 인테리어에 자쿠지 욕조와 수(水)치료 욕조가 완비된 개인실을 갖추고 있다.

휴게텔추천 https://www.hyugetel.biz 휴게텔후기 휴게텔사이트 휴게텔

Report this page